‘민희진 룩’, ‘민희진 기자회견룩’, ‘민희진 모자’, ‘민희진 크록스’, ‘민희진 티셔츠’, ‘민희진 코어’ 등. 연예인이 아닌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만들어낸 패션 유행 아이템이다. 하이브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민 대표가 지난달 25일 경영권 찬탈 의혹을 해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당시 그의 솔직담백하거나 때론 욕설 섞인
올리브영이 K뷰티를 넘어 K-헬스 시장 육성에 속도를 낸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일 헬스 카테고리 육성을 위한 헬스 전용 프로모션 ‘올영 헬스 다이브’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업계 대표 세일로 자리 잡은 ‘올영세일’과 견줄 만한 헬스 프로모션을 도입, K뷰티 못지않은 대표 카테고리로 헬스 시장의 성장을 이끌며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구상이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김주형 현 허닭 공동 대표이자 프레시지 사내이사를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밀키트 시장이 오프라인과 함께 온라인 채널로 개편되고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중저가 밀키트 인기가 확대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2024년을 성장을 위한 새로운 시도의 기회로 보고, 현 상황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허닭 김주형 공동대표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
요즘 2030세대의 옷장에서 필수품이 된 패션 아이템이 있다. 바로 ‘트위드 재킷’이다. 코코 샤넬에 의해 유명해진 트위드 재킷은 시대와 세대를 초월하며 계절과 상관없이 사랑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웨딩 시즌을 맞아 ‘하객룩’을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더욱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원래 남성 스포츠웨어였던 ‘트위드’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프랜차이즈 프레즐 브랜드 ‘앤티앤스 프레즐(AuntieAnne’s)’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전국 200여 개 앤티앤스 프레즐 매장과 배달 애
‘장보기의 미래’로 주목받던 아마존의 무인 쇼핑 및 결제 기술 ‘저스트 워크 아웃’(Just Walk Out)이 퇴출 수순에 들어간다. 대신 쇼핑 카트에 스마트 기능을 더한 ‘대시 카트’(Dash Cart)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저스트 워크 아웃은 ‘아마존 고’(Amazon Go) 등 아마존의 오프라인 매장에 쓰이는 무인 자동화 기술이다. 저스트 워크 아웃이라는 이름 그대로
기아가 최고경영자(CEO) 인베스터 데이에서 글로벌 자동차 시장 대응 전략 및 전동화 중심의 2030년 중장기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이 행사는 기아가 시장 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2020년부터 매년 열고 있다.기아는 5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24 CEO 인베스터 데이’를 열고 투자자와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의 전환
보람그룹의 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가 ‘진짜(리얼) 수박농축액’을 함유한 탄산음료 '수박소다'를 국내 시장에 재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재출시는 편의점 ‘이마트24’의 전국 약 6600개 전 점 입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수박소다는 지난 2016년 처음 탄생해 3년 만에 2300만 캔의 판매고를
대형마트가 동시다발로 농축수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물가 잡기에 나섰다.이마트는 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랜더스 데이'를 맞아 오는 5∼7일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산 한우 구이용 상품은 최대 50%, 수입 삼겹살과 목심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산토리 가쿠빈'과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등 위스키는 10% 할인한다. 연어 필렛
1100일 넘긴 기후동행카드 누적 판매량 125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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